노라 traveling ✈️/해외여행 abroad

에스파 닝닝 미국 브이로그 장소 정보 : 애틀랜타, 워싱턴, 시카고 여행

미스노마딕 2023. 12. 14.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노마딕이에요!
오늘도 신선하고 유용한 정보로 돌아왔답니다 :)
 
얼마전 유튜브에 업로드 된 에스파 닝닝
미국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봤어요 @,@
 
콘서트를 위해 방문한 미국에서 틈틈히
관광한 곳들이 인상적이어서 정보를 수집해왔답니다!
 
영상에는 장소 정보가 거의 없어서
최대한 서치를 했으나 혹시 틀린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애틀랜타 (ATLANTA) 


📍FETCH PARK BUCKHEAD

페치파크 벅헤드점
 


애틀랜타에서는 반려견 공원인 페치파크에 갔어요!
페치파크(Fetch park)는 조지아주에 여러 지점을 둔
반려견 공원 체인이예요!


닝닝은 그 중에서도 벅헤드 지점을 갔더라구요
공원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강아지들과
즐거워하는 닝닝의 모습을 보니 저도 행복...ㅠ


강아지들 물놀이 하는 곳도 있고

 
함께 온 사람들도 스포츠 경기를 보거나
테이블에 앉아서 쉴 수 있는 분위기에요
 
반려견과 함께 미국에 방문하시거나
강아지를 좋아하신다면 페치파크에 가보시길!!
 

페치 파크 벅헤드 · 309 Buckhead Ave NE, Atlanta, GA 30305 미국

★★★★★ · 애완견 공원

www.google.co.kr

 
 


 

📍CHINA HOTPOT

차이나 핫팟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곳은
CHINA HOT POT이라는 훠궈 음식점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넣어봤어요ㅎ)
 

 
아우디즈(카리나, 지젤)도 먼저 와있었다는 걸 보면
에스파에게 선택받은 맛집..?
 

 
훠궈소스는 영혼을 담아 만들면 된답니다ㅎ
 

China Hot Pot · 5090 Buford Hwy NE #104, Doraville, GA 30340 미국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kr

 


 

 워싱턴 D.C (WASHINGTON D.C) 


📍WASHINGTON NATIONAL CATHEDRAL

워싱턴 국립 대성당

 

 
수도 워싱턴DC에서는 국립 대성당에 방문했어요
웅장하고 성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네요
 

 
영상에서는 성당 내부가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닝닝의 미국 최애 도시가 바뀔만큼 좋았던 곳이라니
어떤 느낌일지 정말 궁금해지는걸요?!
 

 
 

 
해질무렵 노을빛으로 물든 성당이
더 아름답게 보이네요!
 

워싱턴 내셔널 대성당 · 3101 Wisconsin Ave NW, Washington, DC 20016 미국

★★★★★ · 대성당

www.google.co.kr

 
+
저녁을 먹은 식당은 도저히 어딘지 못찾았네요ㅠㅡㅠ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카고 (CHICAGO) 

📍URBAN OUTFITTERS

어반아웃피터스

 

 
시카고에서는 어반아웃피터스에 방문했어요!
함께 간 직원분들을 코디해준 닝닝 ㅎㅎ
 
어반아웃피터스는 옷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화장품 등도 판매하는 미국의 의류체인점이에요!
 

 
그리고 찰떡으로 잘어울리는 드레스도 산 닝닝
 
닝닝이 간 어반아웃피터스가 근방에서
제일 큰 매장인 것 같았어요!
 

Urban Outfitters · 1100 N State St, Chicago, IL 60610 미국

★★★★☆ · 의류점

www.google.co.kr

 


 

 
사진 찍고 머핀도 먹은 이 분수대
어반아웃피터스 바로 앞에 있는 곳이에요.
 
쇼핑스트릿에 위치해있어서
앉아서 커피마시며 쉴 수 공간입니당
 

 
참새가 머핀을 몰래 먹을 수 있으니 주의!!
;)
 


 

📍THE BELLEVUE CHICAGO

더 벨레뷰 시카고

 

 
닝닝이 방문한 장소가 시카고 해변 쪽에 있는
쇼핑몰 거리인 것 같더라구요
그렇지만 나무도 많고 꽃, 분수도 있어서
마치 공원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0^
 

 
'The Bellevue Chicago'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했어요
이 거리의 음식점들은 테라스 좌석이 많아서
더 분위기가 좋은 듯 하네요~!
 

 
먹고싶었던 감자튀김을 쟁취한 닝닝 ㅎㅡㅎ 
 

The Bellevue Chicago · 1031 N Rush St, Chicago, IL 60611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NORTH AVENUE BEACH

노스 애비뉴 비치

 

 
해질무렵 찾아간 바닷가 'North Avenue Beach'
사실 시카고는 내륙 지역이라
바다가 아닌미시간 호수지만
워낙 면적이 넓어서 파도도 치고 바다처럼 보여요!
 

 
바람이 많이 불기로 유명한 시카고답게
모래사장에서 머리가 마구 휘날리는 닝닝
 

노스 애버뉴 비치 · 미국 60614 일리노이

★★★★★ · 해변

www.google.co.kr

 


 

📍ANDY'S JAZZ CLUB & RESTAURANT

앤디스 재즈 클럽 & 레스토랑

 

 
시카고에서 마지막으로 찾아간 재즈바
이날이 콘서트 공연 전 날이었다고 하네요!
 

 
오징어 튀김과 함께 힐링한 재즈바~
얼마나 환상적일지 꼭 가보고 싶네요 ^3^
 

Andy's Jazz Club & Restaurant · 11 E Hubbard St, Chicago, IL 60611 미국

★★★★★ · 재즈바

www.google.co.kr

 
특히 시카고 영상을 보면서 자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쇼핑, 바닷가까지
저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애틀랜타, 워싱턴DC, 시카고까지~
가보신 분들이 있다면 후기도 듣고 싶네요!
댓글로 많은 이야기 함께 나눠봐요 ^0^
 
더 유용하고 재밌는 정보로 돌아올게요~!
 
SEE YOU SOON

728x90
반응형